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 하루 그만보기
쿠키 임시해제
자묻는 질문 Q&A
A
1) 모니터 전원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2) 출력되는 영상선이 모니터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3) 전원 케이블을 분리 했다가 다시 연결해 보십시오.
위의 사항 확인후에도 증상이 계속되면 고객센터(1588-64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